본문 바로가기
요리

홈플러스 밀키트 사서 쟌슨빌 부대찌개 끓였어요

by MiTheDuck 2023. 2. 12.
728x90
반응형

아이들 봄방학이 시작되어서

삼시세끼 챙기먹이느라 애쓰시는 분들

밀키트 찬스 많이들 쓰실 것 같아서

제가 먹어본 홈플러스 밀키트 또 올려봐요

전에 먹었던 홈플러스 을지다락 매콤크림파스타도

참고해주세요

 

홈플러스 밀키트 을지다락 매콤크림파스타 만들었어요 :: 미더덕의 Daily Diary (tistory.com)

 

홈플러스 밀키트 을지다락 매콤크림파스타 만들었어요

요즘은 소문난 맛집레시피를 그대로 만든 밀키트를 대형마트에서 팔더라구요 제가 단골로 이용중인 홈플러스 온라인 밀키트 카테고리에서 발견한 을지다락 (아마 서울이겠죠?) 매콤크림파스타

mitheduck.tistory.com

 

부대찌개 하나 있음 다른 밑반찬 필요없지요

햄 종류도 다양하고 

건져먹을 것들이 많아서

부대찌개 하나면 밥 한그릇 뚝딱이져

국물도 칼칼하니 군침이 절로 돌더라구요

 

홈플러스 밀키트 쟌슨빌 부대찌개 

익숙한 밀키트 모습이죠?

총3인분이고/ 10분 조리 /난이도는 하

냉장보관하면 됩니다.

포장을 벗기고 보니 

재료별로 비닐 포장이 딱딱 되어있어요

 

쟌슨빌 부대찌개라고 해서 쟌슨빌 햄만 

있는 게 아니고 여러가지 햄들이 종류별로있고

고기 덩어리도 하나 들어있었어요

특이했던점은 떡국떡이 들어있네요^^

 

여기에 어묵이나 치즈 베이크드빈, 다른 햄을

조금 더 추가해줘도 좋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1. 채소는 씻어두고 

2. 라면빼고 모든 재료 넣고 끓이다가 

3. 라면 넣어서 마무리 하면 됩니다.

 

 

콩나물과 양파 대파는 씻어줬어요

사고나서 하루 냉장고에 보관했는데도

채소가 싱싱했어요

 

 

부대찌개는 그리들이 좀 어울리는 것 같아서

그리들 꺼냈어요 

깊이가 얕은 냄비를 쓰시면 먹기 좋아요

물 500ml를 부어주세요 

황태사골 육수가 있지만 물을 추가로 넣어줘야해요

그래야 나중에 라면사리도 끓일 수 있어요

사골육수도 부어서 끓여주세요

 

스팸을 넣어도 맛있을 것 같아서

선물들어온 잇츠팜이라는 제품을 넣었는데

스팸과는 맛이 약간 달랐지만

먹을 만 했어요 (스팸만큼 짬)

 

재료를 모두 넣고 익혀주세요

물이 끓기 시작하고 3분정도 끓여줍니다.

 

마지막으로 라면사리 넣고 

라면이 익을때까지 끓여주면 완성이에요

 

보골보골 끓는 소리가 정말 좋았어요

면이 끓기 시작하면 치즈 한장을 올려 마무리^^

부대찌개is 뭔들 다 잘어울리니까요

 

완성된 한그릇

그리들 채로 놓고 각자 덜어먹을 거에요

친구들 모였을때 점심 한끼 식사용으로

넘 괜찮지 않나요?

 

그릇째놓고 먹었어요

이날 비가와서 따끈한 부대찌개와 

부침개로 밥먹으니 참 잘 어울렸어요

부대찌개 덕에 부침개가 인기가 없었어요

 

 

홈플러스 밀키트 쟌슨빌 부대찌개는 

떡도 들었고 햄 종류도 다양하고 

콩나물도 있어서 여러가지 건져먹기 좋았어요

 

보기만 해도 엄청 푸짐해 보여요

햄을 추가로 넣었더니 4인가족

한끼 뚝딱 먹기 더 없이 좋았네요

 

 

 

뭘할까  메뉴가 떠오르지 않을때 

활용하기 좋은 부대찌개 밀키트 

 

맛있게 잘 뭇습니다^^

 

 

 

 

 

 

728x90
반응형